SECTION A: 안전을 위한 필독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 자전거를 타기 전에, 싯포스트 QR이 제대로 잠겨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경첩 부분 ( 폴딩 되는 부분 )이 제위치에서 꽉 잠겨 있는지 확인하세요. 특히 경첩 부분이 주행 중에 풀릴 경우 큰 사고로 이어집니다. 되도록 꽉 조이세요.

2. 브롬톤을 운반할 때 : 잘 접혀있으면 별 문제가 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갑자기 폴딩이 풀리면서 곤란한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3. 자갈밭에서 타거나 비스듬히 턱을 넘을 때 작은 바퀴이기 때문에 핸들링이 약합니다. 특히 젖은 길에는 주의하세요. 훨씬 미끄럽습니다.

4. 기어조절은 항상 잘 되어 있게 하시고, 브레이크와 기어케이블은 관리를 잘 하세요. 그리고 비가 올 때는 브레이크가 밀린다는 걸 잊지마세요.

5. 접거나 펼 때, 손이 어딘가에 끼지 않게 조심하세요.

6. 장거리 라이딩에는 항상 부품의 수명에 주의하세요. 브롬톤엔 알루미늄 부품도 사용되어있는데 , 수명이 있으므로 K장을 보고 수명이 다한 부품을 교환하세요.

7. S타입 브롬톤의 앞에 S백 이 외의 것은 달지 마세요. (다른 제품은 가방이 높아서 핸들링을 방해합니다. ) 같은 이유로 P타입에서 페니어에 너무 많이 넣거나 하지마세요.

8. P타입을 타실 때는 아래 쪽 핸들을 잡을 때는 브레이크가 없다는 걸 잊지마시고 핸들 포지션을 바꿀 때 주의하세요.

9. 브롬톤은 무게 110kg 제한이고 도로나 포장된 자전거 도로용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크로스컨트리나 과적은 프레임과 타이어와 휠에 큰 무리를 줍니다.

10. 핸들바 스템의 위치를 변경하려고 하지 마세요.

11. 어두워지면 앞뒤 조명을 꼭 이용합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마고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