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6월..

우연한 계기로 브롬톤과 접한 이후로 저는 새로운 세계가 열렸습니다.

자전거를 좋아하게 되면서 , 여러가지 변화가 생겼습니다.

내가 사는 곳을 좀 더 좋아하고 자세히 알게 되었고..

새로운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되었고..

많이 건강해졌습니다.

지금은 어디를 가든 가능하면 나의 브롬톤과 함께 하려 합니다.

그렇기에

내가 좋아하는 브롬톤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고..

필요한만큼의 정비는 나 스스로 할수 있기를 바라게 되었습니다.


저도 아직 잘 모릅니다만.

제가 아는 한 , 제가 주워들을 수 있는 한..

정보를 모아서 이 블로그를 꾸밀 예정입니다.

브롬톤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 사이트가 되었으면 합니다.

잘못된 정보라던지 , 필요한것들은 저에게 연락 주시면 가능한한

제가 조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고자
Posted by 마고자
,